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노무현 대통령 배너

즐거운 부산2009.05.23 12:45

22일에 부산문화회관에서 열린 2009 부산국제아트페어가 개막식에 다녀왔습니다.

이 전시회는 28일까지 열리는데요. 저는 첫날에 구경 잘하고 왔습니다.

제가 사실 미술쪽은 문외한이라 그림을 볼줄 모르는데 그냥 느낌상 맘에 드는 작품만 골라서 찍어왔습니다.

이번 전시회에는 국.외 작가 400여명이 회화뿐 아니라 조각과 도예 등 미술 전 분야의 작품을 아우르는 작품 2천여점을 출품했다고 하는군요.

大전시장에는 국내 작가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구요. 中전시장에는 국외작가(중국, 일본, 러시아 등)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미술 전시회에서 사진을 찍어본 일이 없어서.. 이거 어떻게 찍어야 할찌 모르겠더군요.(아~ 하나는 압니다. 플래쉬 터트리면 안된다는거!) 다음에는 미술작품 찍는 요령을 좀 알아가야하겠다는 ^^

그럼 제 똑딱이(파나소닉 루믹스 FX-30)로 찍은 졸작을 감상해 보실까요?

(사진이 90장이라 다 안들어가는군요. 이 포스트는 국내작가의 작품입니다. 외국 작가 작품포함 나머지 40장은 다음 게시물에 올려드리겠습니다)




조금이라도 공감하셨다면 위의 손가락 표시(view on)를 눌러주세요. (로그인 필요 없습니다)

Posted by 라오니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여기저기 참 많이 다니시는것 같습니다ㅎㅎ

    잘 봤습니다^^

    2009.05.24 11:2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예전엔 참 많이도 다녔는데..
      근 2년동안 블로깅을 쉬다보니 잘 못돌아다녔네요.
      다녀보니.. 역시 좋습니다 ^^ 고맙습니다.

      2009.05.24 13:56 신고 [ ADDR : EDIT/ DEL ]